"세상에 없던 더치 오븐의 탄생, 헤슬바흐"

"더 이상 무쇠 주물냄비를 주방 한 켠에 두지 마십시오"

현명한 선택은 진짜 요리를 즐기는 것 입니다.

요리로 새로운 일상을 발견하고 창조하는 것이 바로 건강한 웰니스 라이프의 시작입니다.

"Stay at Home! 

웰니스를 실천할 기회!"

"오로지 건강한 식탁을 위해

오롯이 5년의 열정을 다했습니다"

우리 가족을 위한 쿡웨어

헤슬바흐를 소개합니다

기존 주물냄비 세대에 이어 

진정한 웰니스를 생각하며 만든 주물냄비 2.0 세대의 시작!

HESSLEBACH는 새로운 접근으로 건강한 요리를 만듭니다

"주물냄비의 강점

+ 스테인리스의 편리함을 더하고

+ 천연세라믹 융착 마감으로

한 번 더 집중했습니다"

헤슬바흐가 집중한 차별점 7가지! 


하나. SUS316 베이스의 스틸 합금 바디! 


헤슬바흐는 오직 건강한 주물냄비를 위해 인덕션 사용이 가능한 스테인리스 SUS 특수 합금 소재를 개발(중국특허출원 / 2020.02)해 바디부터 기존 주물냄비와 차별화 됩니다 .

헤슬바흐는 주방기구에 흔히 사용되는 SUS 304가 아닌 명품에만 채택되는 고가의 SUS 316을 베이스로 하여 만들어졌습니다. 


SUS 316은 SUS 304보다 부식에 특히 강하며 강도가 매우 좋아 기존 스테인리스 스틸보다 월등히 고가이지만 오래도록 안전하고 함께 할 수 있기에 대를 잇는 인생 냄비를 위해 적용했습니다. 

식품회사의 저장고와 배관 장비는 신선도 유지를 위해 SUS 304 이상을 사용하며, 일부 대기업과 독일 등에서는 그보다 우수한 SUS 316을 사용합니다.


# 스테인리스의 빠른 열전도! 


전류가 통하는 스테인리스 합금 소재이기에 바닥 뿐만 아니라 상하좌우로 빠르게 전면 가열되어, 바쁜 현대 사회에 맞추어 빠른 시간 안에 요리가 가능합니다.

헤슬바흐는 간편식부터 깊이 있는 요리까지 빠른 시간에 건강한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녹 발생 우려에서 해방! 


기존의 무쇠 철 주물 냄비에서 늘 우려되었던 테두리 부분의 녹 발생이 없습니다. 

또한 냄비 내부에 손잡이 연결 나사나 돌출 부분이 전혀 없어 음식물이 끼거나 녹이 발생할 우려없이 안전하게 조리하실 수 있으며 관리가 편리합니다.

둘. 깊이는 공정에서 만들어 집니다.

 그저 쇳물을 부어 만드는 것이 아닌 정밀 주조방식! 


# 세심한 12번의 큰 공정


기존의 주물냄비와는 달리 헤슬바흐는 정밀주조 방식으로 생산하기에 공정 과정이 많고, 그만큼 많은 검수와 기술력 높은 장인의 섬세한 손길을 거쳐 비로소 완성됩니다.


 헤슬바흐는 주물부터 시즈닝까지 원스톱 공정 관리하여 깊이가 더해지며, 2번의 연마 / 800°C 를 포함한 3번의 고온 소성 / 2번의 초음파, 나노버블 세척으로 마지막까지 완성도를 높입니다. 

# 세척까지 안전하게  


특히 헤슬바흐는 세척과정에서 화학약품(가성소다, 황산 등)을 사용하지 않고 나노/초음파를 사용해 마지막 세척과정까지 사용자의 안전을 생각합니다. 


셋. 코팅이 아닌 퓨징(Fusing)! 

깨지거나 벗겨지지 않아 안심하며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소재의 표면을 그저 덮는 코팅을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이는 마치 나쁜 냄새가 싫어 이를 덮는 방향제 와 같은 것이기에 헤슬바흐는 그런 코팅을 거부하고 원천을 바꿉니다. 


그래서 안전하면서 깊은 요리가 가능하게 만든 것이 바로

"퓨징 (Fusing)"

헤슬바흐는 800℃ 고온에서 바디 표면에 특수 천연 세라믹이 파고들어 이온 결합하여 마감됩니다. 이런 헤슬바흐만의 천연 세라믹 마감은 코팅이 아닌 '퓨징'이라고 합니다  


# 마모 걱정은 이제 그만! 


일반적으로 코팅만으로 처리된 주물냄비는 아래와 같이 레이어 방식으로 덧입혀지기에 염분이 있는 음식, 조리시 온도의 급격한 변화, 설거지 등의 외부 요인에 의해 코팅이 떨어져 나가거나 훼손되어 그 안에 음식찌꺼기나 세제가 침투, 또는 녹이 나올 수 있습니다. 


헤슬바흐는 도료를 표면에 그저 덧대어 바른 것이 아닌 재료가 바디 자체와 서로 결합된 구조를 가지기에 강한 충격이나 외부 요인에도 표면이 떨어져 나갈 염려가 없어 테프론 코팅의 유해성이나 에나멜 코팅의 마모나 균열 걱정이 없습니다.

# 자연유래 한국산 천연 세라믹 원료만으로 


또한 안전하고 건강한 요리를 위해 안심할 수 있는 자연유래 한국산 세라믹 원료만을 사용했습니다.

이렇게 퓨징으로 마감된 표면에는 음식이 잘 눌러붙지 않아 조리가 편리합니다. 


시즈닝 등의 관리가 필요 없어 번거롭지 않아 초보자도 어려움 없이 주물냄비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넷. 깊은 맛을 만듭니다.


무게감있고 정밀한 상단 뚜껑의 힘으로 상하좌우 4면이 고르게 가열되어 내부의 열기가 순환하며 음식을 고루게 데워주는 셀프베이스팅(Self-Basting)은 물론 퓨징 마감 된 세라믹 표면으로 한 번 더 열전달율과 열보존율을 높여 깊이있는 음식을 완성합니다

셀프 베이스팅(Self-Basting)으로 냄비 내부에서 발생하는 열을 그대로 보존하고 순환하여 음식에서 나오는 수분을 그대로 이용하여 조리하여 음식 본연의 맛과 영양소를 그대로 유지하여 건강한 요리가 가능합니다. 

세라믹 표면이 열을 그저 냄비 표면에 머무르게 하는 것이 아닌 표면으로부터 약 2cm 까지 열을 전달하여 음식의 안쪽까지 골고루 익혀 빠른 조리를 가능하게 합니다. 

"뚜껑이 압력 작용을 하여 빠른 열 전달

+높은 열 보존율로 깊은 맛"

음식의 깊은 맛과 식감의 차이를 직접 체험해보세요!  


다섯. 안심하십시오 

웰니스 쿡웨어입니다 


헤슬바흐는 SGS / KTR / 한국 식약처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SGS / KTR 유해물질 검사 성적서_ 확인대상 유해물질 전체 적합 확인 완료

한국 식약처 유해물질 검사 성적서_ 확인대상 유해물질 전체 적합 확인 완료 


여섯. 다양한 조리 환경에서 사용 가능

가스렌지/ 인덕션/ 전기스토브/ 세라믹전기스토브/ 오븐은 물론 식기세척기 사용까지 다양한 열기구에서 사용 가능 다양한 열기구를 통해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단, 전자레인지는 사용불가)

# 오랜 사용에도 깨끗하게 유지되는 바닥

헤슬바흐는 오랫시간 사용에도 냄비 바닥과 외부가 타거나 음식이 잘 눌러붙지 않고 설거지가 용이해 깨끗하게 유지됩니다. 


# 베이킹도 안심하고 건강하게 


특히 300~400℃ 까지 가열하는 오븐에 들어가면 일반 세라믹 코팅 냄비는 약 250℃ 이상에서 코팅 표면이 떨어지지만, 800℃ 에서 3번의 소성으로 완성된 헤슬바흐는 오븐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기에 베이킹 등 오븐 요리도 건강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인생냄비를 선사해 드립니다"

이제껏 그저 빠르게 데워먹는 데만 집중했다면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왔습니다. 


걱정 없이 건강하게!

"가족에게 건강을 선물하세요"

오랫만에 얼굴을 마주한 가족들과 따뜻하고 정성이 가득한 한끼의 음식을 함께하며 건강한 시간을 함께 하는 것은 매우 의미있는 일일 것입니다.